공지사항
실시간Q&A
캠프현지소식
프리뷰투어
포토갤러리
  • 미국동부
    AM 05:16:46
    미국서부
    AM 02:16:46
    캐나다
    AM 02:16:46
    영국
    AM 10:16:46
    뉴질랜드
    PM 21:16:46
    호주
    PM 19:16:46
    필리핀
    PM 17:16:46
    사이판
    PM 19:16:46
공지사항
제목 [뉴스] MBC연합캠프, 휴양도시 미 서부 샌디에고서 열리는 여름방학 썸머캠프 모집
작성자 mbcadmin   작성일 2023.04.21 조회 83

▶ 필리핀, 사이판, 한국 제주영어캠프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자녀안심 MBC연합캠프에서 다가오는 초, 중학교 여름방학 동안 미국 서부 샌디에고 여름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연합캠프 관계자는 “학생들은 샌디에고 사립학교에서 ESL집중영어수업을 배우며 영어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며 “방과 후 시간에는 에세이 라이팅과 프리젠테이션 공부를 통해 정규수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수업을 병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방학 기간 동안 수학의 감을 잃지 않도록 수학 자기주도 학습 시간도 함께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학생들이 공부할 학교는 1996년에 설립된 미국 정통 사립학교 ‘Faithful Ambassadors Bible Baptist Academy’다. 세심하고 친절한 교사진들의 케어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교다.


캠프 관계자는 “자발적인 목표를 성취해가도록 돕는 것이 교육의 큰 가치로 여기는 학교로, 가족적인 학습 분위기 속에서 공부하게 된다”며 “미국 문화 체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홈스테이 참여를 통해 학생들은 미국 문화를 몸소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현지인들과 함께 생활하는 가운데 생생한 영어표현을 듣고 말하며 영어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을 갖게 된다. 홈스테이는 1차 방문과 경찰정 신원조회, 2차 심사과정을 거친 안전한 홈스테이에 배정받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샌디에고와 LA에서 즐길 수 있는 주말 문화탐방을 매주 토요일 풀 데이로 진행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인 ‘발보아 공원’, 동화의 나라 ‘디즈니랜드’, 15명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해 낸 최상위 명문대 ULCA를 방문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프4주차에는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년을 방문하는 2박3일간의 투어가 마련돼 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벨라지오 분수쇼, 에펠탑 등 멋진 쇼와 반짝이는 야경을 관람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대자연을 직접 체험하는 그랜드캐년을 탐방한다.


연합캠프에 따르면 2박3일 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LA를 들러 라라랜드의 촬영지인 그리피스 천문대 관광, 파머스 마켓&; 더그로브 몰 관광도 하게 된다. 주말 문화탐방과 2박3일간의 여행은 아이들에게 캠프기간 동안 긴장감을 해소하고 캠프를 마친 후에도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된다. 캠프 중에는 공부만이 아닌 학생들의 영상 편지를 들을 수 있는 미션을 진행한다. 캠프 동안의 생생한 이야기와 바쁜 일상 속 한국에 있을 때 미처 전하지 못한 아이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캠프 관계자는 “매일 업로드 되는 캠프의 현장 사진과 활동 내용을 생생하게 공유하는 것이MBC연합캠프만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건강 알리미, 정보 알리미 등 학생의 특이사항이 세세하게 공유되며, 현지의 출·귀국과 경유 등의 상황까지 실시간으로 공지하며 자녀와 학부모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였다.


MBC연합캠프는 뉴질랜드(오클랜드), 미동부 버지니아, 필리핀, 사이판, 한국 제주영어캠프 등9개국 15개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s://www.lecturernews.com)